성매매 휴게텔 업주 집행유예 성매수 공무원 수사는? 헤드라인제주

아파트에서 직선거리로 50m도 되지 않는 거리여서 휴게텔이나 안마시술소 앞을 지나는 아이들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친환경 주거타운을 목적으로 조성된 안산시 고잔신도시가 퇴폐업소의 천국으로 변모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부실한 관리 속에 유명무실한 학교 정화구역 안에서의 불법 성매매는 근절되지 않고 있습니다. 한 집결지 인근 상인은 “성매매특별법 이후 집결지 근처 청과물, 미장원, 슈퍼마켓 등 상가까지도 연쇄적으로 문을 닫을 형편”이라며 “장기적으로 업종 전환은 해야 하지만 막막하다”고 전했다. 반면 일본이 국내 거주하는 일본인과 일본군을 위해 공창제를 도입한 이래 집결지, 기지촌 등 전업형 성매매는 1960∼1970년대에 성행하다 지금은 감소 추세에 접어들고 있다. 여성부 자료에 따르면, 2002년 현재 성매매 관련 산업 시장의 한 해 매출액은 총 24조원.

 

하지만 이곳에는 동성애자들만 있기 때문에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연애를 할 수 있지요. 입장료도 저렴하고요.” 그는 기자와 더이상 말을 섞으려 하지 않았다. ‘몸을 섞되 말을 섞지 말라’는 이곳만의 룰을 기자가 어긴 탓일까. 그는 짧은 몇 마디만 토해낸 뒤 또다른 대상을 찾아 움직였다.

 

휴게텔은 과거 그들이 집창촌에서 하던 일과 크게 다르지 않고 여타 변태 업소에서 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집창촌의 여성들이 쉽게 옮겨갈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관리형 실장과 관작업(?)에 일가견이 있는 대개 ‘부장님’이라 불리는 업주 혹은 업주의 심복이 전체 가게 일을 도맡아하기 때문에 알바하는 ‘삼촌’들을 적당히 부려가며 편하게 조용히 일할 수 있다는 것. 특히 단속의 손길이 거의 미치지 않는 곳이라는 점도 그녀들에겐 큰 강점이다. 불법 안마시술소나 유사 성행위업소 같은 곳은 수시로 당국의 단속을 받기 때문에 마음이 편할 날이 없는 반면 휴게텔은 간혹 진상 떠는 손님들의 소란 외엔 대부분 조용한 일상이 반복된다는 것이다.

 

물론 이런 업소들이 모두 성매매와 무관한 것은 아니다. 동성애자 전용 인터넷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각종 게이 마사지 업소들의 광고가 심심찮게 게재돼 있다. 대개 만남의 장만 마련하는 휴게텔과 달리 이런 업체들은 성적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는 게 이용자들의 증언이다. 마사지 자체가 불법은 아니지만 2차 성적 서비스로 이어지면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이고 풍속법상 단속 대상이다. 특히 서울경찰청은 지난 16일 저녁부터 17일 새벽, 서울 시내 전역에 걸쳐 불법 풍속업소에 대한 합동 테마, 교차 단속을 실시해 28개 업소 115명을 단속했다고 밝혔다. / 우먼타임스 특별취재팀지난 20일 저녁, 장안동의 유사 성매매업소들도 버젓이 영업을 하고 있기는 마찬가지였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아직 정확한 사인이 밝혀지지 않았다"며 "회사는 이번 사안을 중대하게 보고 있으며,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에서 유족들은 고인이 팀장으로 승진한 후 업무가 과중해 힘들어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회사 내 관계자들도 참고인으로 조사할 계획이다. 22일 경찰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근무하는 LG디스플레이 A팀장은 지난 19일 오전 여의도 한강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21일 ㄱ씨가 운영하는 업소에는 동성애자로 보이는 손님 몇몇이 휴게실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 업소의 건물 외관은 매우 낡았지만 내부 시설은 비교적 깔끔했다. ㄱ씨는 경찰이 동성애자 전용 업소를 일반 업소와 달리 표적 단속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검찰은 ‘풍속영업을 하는 자는 음란행위를 하게 하거나 이를 알선 또는 제공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고 규정한 풍속법 조항을 들어 ㄱ씨를 500만원 벌금형에 약식기소했다. 업소를 이용한 손님에 대해서는 따로 처벌 조항이 없어 ㄱ씨만 기소했다.

 

'ㄷ'자 형태의 복도를 따라 자리잡고 있는 방 안에서는 물 떨어지는 소리가 나기도 했고, 안마하는 소리가 새어나오기도 했다. 물소리가 그치고 나면 방 창문으로 비치는 조명이 흐려졌다. 앞서 들어간 두 남자 중 한 남자가 카운터에 앉아 있던 40대 중반 가량의 여자와 가격을 놓고 약간의 언쟁을 벌였다. 그 사이 머리에 물기가 있는 젊은 여성들이 복도를 오갔다. 지난 19일 저녁 11시경, 특별취재팀은 신촌의 한 스포츠마사지 업소에 들어갔다.

 

이들 업소는 커튼이 쳐진 칸막이로 된 작은 방에서 형식적인 안마를 하다가 건물 한쪽에 있는 비밀문을 통해 샤워실과 침대 등이 갖춰진 방으로 옮겨 성행위까지 갖는다. 부평구에 위치한 또다른 S휴게텔은 화장실에 센조이(남성 동성애자들이 성행위 전 관장을 해서 대변을 빼내는 행위)를 할 수 있다고 설명해 놨다. S휴게텔 운영자는 “센조이는 화장실에서 할 수 있게 해 놨다.

 

경상남도지방경찰청 방범지도계 풍속담당 관계자는 “90년초부터 불기 시작하던 휴게텔 바람이 조금 식긴 했지만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며, “한 때는 100곳이 넘어가기도 했는데 지금은 대부분 전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김씨는 회당 8만~15만원을 받고 성매매를 알선한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다. 올해 6월에는 제주시내 H휴게텔을 추가 압수수색해 현장서 성을 매수 한 혐의로 남성 2명을 붙잡고 장부와 현금 20여만원, 노트북 등을 압수했다. 성매매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돈을 주고 성을 매수한 남성들의 줄줄이 입건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남해안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한편 여수경찰서는 연말연시와 방학을 맞아 청소년 성매매 등 집중 점검단속을 위해 유흥업소가 밀집된 도심지역에서 대대적인 현장단속을 벌이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A씨는 찾아온 남성들에게 마사지 및 성매매 명목의 화대비 14만원을 받아 여종업원에게 8만원을 주고 자신은 6만원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A씨는 강원 정선군에서 ‘B휴게텔’이라는 상호로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를 받는 업주다. 조금 민감한 질문에는 ‘몰라도 된다’며 답하길 꺼리는데 생활 관련 질문에는 조금 답을 하기도 했다.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오피 강남 가라오케 강남 오피 강남 룸살롱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성매매 휴게텔 업주 집행유예 성매수 공무원 수사는? 헤드라인제주”

Leave a Reply

Gravatar